원마운트 ‘한가위 페스티벌’

● 푸짐한 추석 선물을 놓고 벌이는 ‘워터파크&스노우파크 민속 게임 대전’
● 인기 어트랙션을 다시 한 번! 워터파크 야외존 튜브슬라이드&이벤트풀 특별 운영
● 추석 연휴에는 워터파크-스노우파크를 더욱 실속 있게! ‘특가 프로모션’
●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온가족이 체험한다! 원마운트몰 ‘전통 놀이&문화 공연’ 

민족의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원마운트가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한가위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전통놀이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 문화 공연까지 풍성하다. 

추석 연휴 기간 원마운트 테마파크에 찾아오면 소망 리본 달기, 가족 노래자랑, 재미로 보는 ‘엉터리 점괘’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들이 열린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내걸린 민속 게임이 펼쳐진다.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팽이돌리기, 장원급제 퀴즈대회의 미션을 성공하거나 우승할 경우 태블릿PC, 무선 조종 드론, 휴대폰 카메라 프린터기 등 상품을 증정한다.

마술쇼와 버블쇼, 플래시몹 공연도 매일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 선보인다.

특히 워터파크는 현재 실내존만 운영 중이지만, 추석 연휴기간에는 한시적으로 야외존의 인기 튜브슬라이드인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와 이벤트풀을 개방해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해 실속까지 있다. 명절 음식 준비로 고생한 엄마는 매표소에서 워터파크 1인권을 무조건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9월 생일자나 말띠 고객이면 워터파크 2인권이 2만9900원, 스노우파크 2인권이 1만9000원이다. 우리카드 고객도 본인은 워터파크 1인권을 1만원에, 동반 3인까지는 정상가의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종일권 기준).

원마운트몰 일대에서도 전통 문화 공연과 윷놀이 대회, 쇼핑몰 고객 사은 행사가 종일 펼쳐진다.

전통 공연은 저녁 5시에 이벤트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통 연희, 대동놀이&강강술래, 퓨전 국악 공연이 매일 번갈아 열린다.

윷놀이 대회는 2인 이상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팀을 가려 3등까지 시상하며, 참가만 해도 최고 10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참가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 1만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업데이트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