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개 도시 한꺼번에 돌아볼 수 있는 기회

여행박사가 럭셔리 여행의 최고봉 크루즈 여행 특가 상품을 내놨다. 

미국 프리미엄 정통 크루즈 셀러브리티 크루즈(Celebrity Cruises)로 일본 3개 도시를 한꺼번에 돌아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크루즈 여행에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우선 우리나라에서 활성화되지 않은 탓에 멀리 비행기를 타고 외국으로 나가야 한다는 점이다. 지중해든 알래스카 크루즈든 먼저 장거리 비행기로 현지로 날아가야 한다. 배에 오르면 10일 이상 긴 기간을 잡아먹는 것도 부담스러운 부분이다. 무엇보다 고가의 경비는 보통 사람들의 크루즈 여행욕구를 급격히 식어버리게 만든다.
 
그런 점에서 여행박사에서 내놓은 4박 5일 스케줄의 ‘셀러브리티 크루즈 특가 일본여행’은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출발지는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으로 일본 히로시마로 날아가 1박을 한 다음 셀러브리티 크루즈에 승선한다. 다음 날부터는 한꺼번에 다녀오기 힘든 세련된 도시 고베와 자연미가 돋보이는 고치를 하루씩 돈다. 마지막으로 크루즈가 당도하는 곳은 부산항으로 여타 여행에서 만나기 힘든 절묘한 일정이다.
 
무엇보다 타고 가게 될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위용이 엄청나다. 높이만 해도 12층에 이르고 길이는 축구장 급. 갑판에서 바닷바람을 가르며 조깅 트랙을 달리고 실내외 수영장과 자쿠지에서 망망대해의 망중한을 즐기는 여유로움을 무엇에 비할까. 심지어 농구 코트까지 있다. 대극장, 사우나, 스파와 실내 골프장, 카지노, 나이트클럽, 면세점을 다 갖춘 6성급 호텔 리조트의 진면목은 승객 2명 당 1명꼴인 승무원들의 서비스에서 더욱 빛난다. 풀코스 정찬 레스토랑이 있는가하면 뷔페 레스토랑도 있어서 매일 맛있는 공짜음식에 입까지 즐거워진다.
 
거기에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클럽과 키즈프로그램도 알차고, 인천공항에서부터 인솔자가 동행하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도 적합하다는 평이다. 크루즈 여행의 진면목을 체험하고 싶은 나 홀로 여행객이나 연인들 역시 럭셔리 크루즈 더하기 색다른 일본여행의 결합을 직접 누려볼 만하다.
 
10월 15일 단 한 차례 출발하는데 4박 5일 일정으로 바다 전망 크루즈 객실이 최저 139만원부터(2인1실 기준, 1인 총액요금). 아시아나 편도 항공권, 히로시마호텔 1박, 크루즈 3박, 선내 뷔페와 정찬식, 선내 팁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전으로 선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크레딧 100달러를 준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www.tourbaksa.com)나 070-7017-22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