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조합을 위해 엄선된 80가지 창업․경영특강 무료제공

사업에 매진하느라 외부교육에 참석하지 못하고, 비용문제 등으로 직원․조합원 교육에도 애로를 겪던 기업인들의 고민이 해결된다.

인천지방중소기업청(청장 최광문)은 지난 17일부터『찾아가는 중소기업․협동조합 특강』신청․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6년간 52,436건의 경영상담을 수행한 인천중기청 비즈니스지원단이 80가지 창업․경영특강을 제공하며, 무료 또는 맞춤수강이 가능하다.

80가지 특강 중 필요한 강의를 선택, 무료수강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장소에 전문가가 방문해 강의를 제공한다.

맞춤형수강 신청 시, 전문가가 방문해 기업(조합)의 요구를 면밀히 파악, 맞춤강의를 설계해 강의를 제공한다.

수강생 수에 제한 없이 출강 가능하며, 담당자 1명만 집중수강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1:1 강의를 제공한다.

변호사, 세무사, 경영지도사 등 28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천중기청 비즈니스지원단에 궁금증을 상시 문의할 수 있다.

80가지 강의목록과 강의계획서는 인천중기청 소식지 블로그에 공개되어 있으며, 전화․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예비창업자, 중소기업, 단체, 협동조합 등 모든 기업관계자가 수강 대상이며, 전화(☎032-450-1149)로 간편하게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