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탑에 스팽글 스커트로 유니크룩 제안

   
   
 

 
여성의류브랜드 매긴(McGINN)이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고준희와 함께 개성 넘치는 <McGINN X 고준희>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

최근 매긴에서 공개한 2014 썸머 <McGINN X 고준희>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매긴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썸머룩과 패셔니스타 고준희의 도회적이고도 감각적인 캐릭터가 만나 유니크한 컬렉션을 이루고 있다.
 
매긴 2014 썸머 화보를 통해 전속모델인 고준희는 페미닌룩부터 캐쥬얼룩까지 두루 소화하며 팔방미인의 진면목을 과시한다.

샤이닝한 소재의 박스티셔츠와 미니 스커트로 통통 튀는 발랄함을 표현하는가 하면 블랙앤 화이트 테마의 레이스 원피스를 착장해,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발산한다.
 
올 여름 대세를 이룰 시스루룩도 눈길을 끈다. 메쉬 소재의 탑에 레드 스팽글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해 시선을 붙들고, 시스루 베이스볼 점퍼로 언뜻 무난해 보이는 캐주얼 스타일을 유니크하게 강조한다.
 
트레이드마크인 단발머리에 앞머리를 내려 살짝 변화를 준 고준희는 각각의 컷마다 뚜렷한 개성과 컨셉을 담아 매력적인 썸머룩을 완성해 냈다.

데일리룩에서 위캔드룩까지 아우르고 있는 <McGINN X 고준희> 콜라보레이션은 4월 중순 매긴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