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종목에 청소년 250여명 참여, 열띤 경연 펼쳐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2015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2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청소년들의 문화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화합을 다지기 위해 개최된 이번 예술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9개종목 40개팀의 초·중·고등학생 총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학생들은 한국음악 성악 및 기악, 발레, 대중가요 개인 및 락밴드, 댄스, 사물놀이 등 각 분야에서 그 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대회 결과, 락밴드부문에서는 바람소리 둘(덕장중), 화이부동(의왕고)이, 댄스에서는 Creative(갈뫼중)와 HEX(의왕고)가, 대중음악 개인부문은 정유리(백운중), 정승철(모락고), 사물놀이 부문은 휘모리(오전초)와 두빛나래(연합팀), 발레 독무는 최선아(오전초), 발레 군무는 김혜인외 2명(오전초/모락초)이, 한국음악 성악독창은 송로힘(의왕부곡초), 황주원(의왕중), 한국음악 기악독주는 서가연(모락중), 한국음악 기악합주는 류민서외 6명(덕장초)의 학생들이 각각 최우수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번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개인 및 단체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의왕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