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키즈 유아 아동 래쉬가드 수영복세트 15종 출시

유아동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스윔키즈는 본격적인 물놀이 계절을 맞아 상하복을 세트로 하는 래쉬가드 수영복 세트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래쉬가드(Rash guard)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진 수상 스포츠웨어로 발진, 각종 촬과성 햇볕에 의한 화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최근에는 수영복의 소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윔키즈 유아동 래쉬가드는 99%로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있으며 유아 아동이 착용하는 스윔웨어임을 감안해 제품주문시 출고전 피톤치드 처리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스윔키즈 래쉬가드 수영복은 자체제작을 통하여 국내 최고수준의 고급원단을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가격을 낮춰 상품의 가격경쟁력과 함께 어린이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래쉬가드 세트를 준비되어 있어 취향이 다양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윔키즈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맞닿는 스윔웨어는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서 국내산 최고급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자체제작으로 시중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래쉬가드가 아니어서 아이들의 개성을 살릴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워터파크에서 필요한 아동용 비치가운 선글라스 아쿠아슈즈등의 아이템도 준비 되어 있어 편리한 물놀이용품 쇼핑을 저렴하게 할 수 있다.

현재 스윔키즈는 온라인몰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윔키즈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swimkids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