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도 즐기고, 이동갈비도 실컷 맛보고"

수도권 대표적인 휴양지 포천백운계곡에서 이동갈비 바비큐 축제가 시작됐다.

포천시 농촌체험휴양마을 도리돌마을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6월6일부터 9월28일까지 일동면 도평리 일대에서 진행된다.

축제의 주요내용으로 이동갈비 바비큐체험, 가양주 빚기, 공예체험 등 생생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워터볼·어린이 수영장, 한여름밤가족영화, 천문관측행사, 7080콘서트, 생맥주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동갈비와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바비큐체험행사는 이동소갈비 16,000원/400g, 생삼겹 15,000원/500g 외에 돈왕구이, 통삼겹, 고추장삼겹살, 양념닭갈비, 소시지, 비프찹스테이크 등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가족 단위의 바비큐체험장 이용료 5,500원을 지불한 후 체험도구를 받아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무더운 여름철에 개최되는 축제인만큼 백운계곡의 시원한 물놀이 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13세 미만 어린이와 유아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워터볼·어린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 외 편의시설로 샤워장, 화장실 등이 설비되어 가족 모두가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도리돌마을은 이동갈비와 막걸리, 백운계곡으로 유명한 농촌관광의 휴양지이다. 매년 마을에서 개최하는 4계절 축제(백운계곡동장군축제, 한방김치축제, 산나물주안상축제) 중 여름철에 개최하는 이번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doridol.com 또는 전화 031-535-995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