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가이드, 최대 1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가능

유럽여행 가이드투어 전문 여행사 굿맨가이드가 두 가지 투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짝꿍’이벤트를 개최했다.
 
굿맨가이드 ‘짝꿍’ 이벤트는 스페인 마드리드 핵심 코스부터 마드리드 근교 톨레도&세고비아,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영국 런던 가이드 시티투어와 박물관 투어도 ‘짝꿍’ 이벤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모두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하는 상품으로는 스페인 톨레도와 세고비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페인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다. 새로 출시된 이 투어는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시 근교 여행지로 톨레도와 세고비아 중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출시된 투어 상품으로 안전과 편리성이 동반되는 상품이다.
 
중세 시대 스페인의 문화와 예술을 만날 수 있는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는 웅장한 톨레도 대성당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톨레도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톨레도 전망대, 백설공주 성으로 불리는 세고비아 알카사르, 세고비아 수도교 등 핵심 코스로 투어가 진행되며, 단독 버스를 이용해 코스 간 이동을 하게 된다.
 
유럽 대표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는 6월 2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굿맨가이드 관계자는 “유럽 배낭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으로 유럽여행에서 가이드 투어가 꼭 필요한 박물관, 미술관, 시내투어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알찬 투어 코스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럽여행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럽 가이드투어 전문 여행사 굿맨가이드는 ‘유럽 가이드투어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럽에서의 가이드투어에 관한 모든 서비스뿐만 아니라 축구 티켓이나 뮤지컬 예약 등 현지를 기반으로 한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맨가이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굿맨가이드 홈페이지(www.goodmangu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굿맨가이드 1600-4813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