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명 고객초청 Tier4 final E-Series 신제품 시승행사 및 다채로운 고객 행사 마련으로 눈길 끌어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 생산업체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지난 5월 19일 전국의 대형굴삭기 고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E-series 대형굴삭기 EC300E, EC480E의 국내 출시 선언과 함께 작업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배기 가스 환경기준에 따라 새롭게 적용되는 볼보 자체 제작 Tier-4 final 엔진 및 신제품 굴삭기 E-Series 신제품에 대한 제품 설명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가 진행 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연회에는 라이브 캠 및 고화질 맥스 비전을 통해 운전실 및 엔진 룸 내부 기능들을 고객들이 관람석에 앉은 채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장비 시승 이벤트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신제품의 향상된 작업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며, 그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던 Tier-4 final 엔진 시스템을 꼼꼼히 확인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시승 체험 고객들은, “장비 소음이 거의 자동차 수준으로 줄었으며, 향상된 작업 장치의 속도 및 연속 복합작업이 뛰어난 것이 눈에 띄는 장점이다. 또한, 운전실 내 조작장치가 매우 편리해져서 운행효율성이 높아질 것 같으며, 외관 또한 시각적으로 견고해 보인다.”는 기대감과 더불어 높은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신제품 굴삭기 시연 및 시승 외에 볼보 자체 브랜드로 출시된 유압 브레이커(HB29) 시연도 동시에 진행되어, 볼보 신제품에 특화된 어태치먼트의 우수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볼보건설기계는 앞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될 Tier-4 final 소형 및 중형 굴삭기 신제품에 대해서도 제품 세그먼트 별 대상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행사를 계속 진행하는 한편, 신제품의 성능 및 품질에 대한 홍보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