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관광지 '드래곤힐스파' 참여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관광마케팅이 주관하는 ‘2015 서울썸머세일’오는 7월1일 ~ 31일까지 진행되며, 데이트코스 관광지로 유명한 드래곤힐스파가 참여한다.
 
용산컨벤션센터가 운영하는 드래곤힐스파는 미국 CNN이 서울이 대단한 이유 50선에 뽑힐 정도로 그 위용이 대단하다. 아시아 최대 찜질방으로, 4천평 규모의 지하 1층에서 지상 7층, 휘트니스, 실외 수영장을 포함한 건물전체가 자연휴양림의 테마로 꾸며진 미국 CNN이 선정한 관광명소이다.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유명 TV 프로그램을 촬영한 장소로 유명하기도 하다.
 
드래곤힐스파가 데이트코스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이유는 연인들이 편안하게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하루를 알차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서울에서 연인들이 갈 수 있는 곳이라곤 영화관, 커피?? 음식점 밖에 없다. 그래서 교외로 멀리 나가서 즐기려고 노력하지만, 교통체증과 왕복 시간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포기하는 수가 많다.
 

이런 연인들을 위해 드래곤힐스파는 모든 인프라가 구축되어있다.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볼거리와 각종 체험형 게임기로 재미있는 오락을 느낄 수 있으며, 지하에는 PC방이 있으며, 그 옆에 영화관에는 무료로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물론 1층에는 ‘일품면옥’이라 하여 한정식 레스토랑이 있다. 옥상에는 하늘정원이 있어, 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어, 치맥을 즐기는 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드래곤힐스파는 다양한 찜질방 체험도 제공한다. 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석빙고’(얼음방), 정말 소나무 장작으로 방을 데우는 ‘소나무장작불한증막‘, 온도 조절이 되어있는 ’전통재래식참숯가마‘방이 있어 저온, 중온, 고온으로 나뉘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방과 ’크리스탈 빛 소금방‘은 여성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며, ’황토 피라미드 명상 수련실‘은 절을 가지 않아도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는 공간으로, 이 모든 장소가 드래곤힐스파에는 모두 준비되어 있다.
 
드래곤힐스파는 이밖에도 드래곤휘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을 기념하고 가족 구성원간의 체력단력 및 증진을 위해, 6개월 이상 등록하시는 손님들께는 무료 1달을 추가로 드려, 총 7개월을 등록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휘트니스 자랑은 수석 트레이너, 조재남 팀장이다. 조재남 팀장은 가수 아이유를 트레이닝한 이 분야의 스타급 트레이너로써 SBS스타킹 출연은 물론, MTM ‘절대남자’, Mnet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등 젊은 세대들이 보는 채널에 출연하는 가하면, KBS ‘아침마당‘, KBS2 ’생로병사의 비밀’ 등에 출연하여 50~60대 층의 연령이 있는 층의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다양한 연령대 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다.
 
드래곤휘트니스의 또 하나 다른 매력은 ‘드래곤힐스파’의 홍보 모델이 직접 휘트니스를 하기위해 방문한다는 것이다. 홍보모델은 ‘세계 뷰티 엑스포 홍보모델 선발대회’에서 한국대표로 참가하여 토니모리상을 수상한 이리나(20),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회에서 미니쉬상을 수상한 이승아(22, 숙명여대 성악과)이다.
 
드래곤휘트니스는 드래곤힐스파의 4층의 전 면적을 사용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장비로 런닝머신 31대, 입식 싸이클 4대, 좌식 싸이클 4대 등의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특별한 기구로는 Top excite 700(어깨운동기구) 1대, 승마기구 1대까지 보유하여, 드래곤휘트니스를 찾는 많은 고객 분들의 사랑받고 있다.
 
젊고 건강함이 넘치는 드래곤힐스파의 드래곤휘트니스는 용산, 더 나아가 서울을 건강하게 만들 야심찬 도전을 하고 있다. 

또한 드래곤힐스파는 1층에 수십억원 상당의 최신형 체험 오락기인 카트라이더, 트랜스포머 사격게임 등 약 30가지 체험 게임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하 어드벤처 게임장을 5월 5일을 어린이날을 맞아 오픈하여, 야구공 던지기, 사격게임, 추억의 콘솔 게임등 갖가지 체험과 놀이가 가득한 공간으로 더 시설을 확충했다.
 
위치는 지하철 1호선 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