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마산역(가칭)도보역세권 주방공간 특화에서 틈새수납, 그리고 테라스설계까지~

● 신도시에서 인정받은“주방공간 특화 + 펜트리공간 차별화 등 고객맞춤설계 눈길”
● 1,2층 저층세대(일부)“테라스 설계(약 50㎡ ->15평)”로 서비스공간 극대화...
● 한강신도시 최초 단지내 2층규모 별동학습관 유보라 통합교육센터운영
● 평균 분양가 1000만원대 내외, 전세가율 높은 김포민들의 눈길 끄네
● 청약일정 예정일 특별공급 4/1(수), 1순위 4/2(목), 2순위 4/3(금)

 

최근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 493대1의 청약률을 기록한 반도건설이 3월말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세 번째 시리즈 분양물량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해 입주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가 김포한강신도시 시세 리딩 아파트로써 현재 분양가 대비 8천만 원 이상의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다. 게다가 최근 김포한강신도시의 택지지구로서의 가치를 더해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하고 있어, 이번 3차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김포한강신도시 AB17블록에 지하 1층, 지상 12층 14개동으로 전용면적 59~84㎡ 662세대의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 한강신도시 골드라인 마산역 도보역세권 입지에 학교, 편의시설까지~편리한 생활!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의 입지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역세권 프리미엄’이라는 점이다. 김포도시철도(2018년 개통예정)의 마산역(가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해 강북이나 여의도로의 진입뿐만 아니라 9호선을 통해 강남으로의 진입까지 교통이 매우 편리해질 전망이다. M버스 정류장도 단지에 인접할 계획이어서 교통편의 아파트로서의 미래가치가 주목된다.

이러한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 외에도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도곡초 예정)가 있고,은여울 중학교 등이 위치하여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이 외에도 가마지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하고, 김포 생활체육관이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 건강관리를 돕는 다양한 체육시설을 누릴 수 있다.

▣ 한강신도시 최초 단지 내 2층규모 별동학습관에 전문교육프로그램까지~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와 평택, 대구, 양산 등 전국각지에서 쌓아온 차별화된 교육특화를 적용하여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 입주민의 교육여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겠다는 계획이다.

초‧중학교와 인접한 뛰어난 교육환경과 더불어 김포한강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건립하였다. 30~40대의 젊은 소비자들이 많은 지역특성에 맞춰 어린자녀들과 입주민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다. 영어전문기관 YBM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영어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하였다. 또 성인입주자들을 위하여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연계, 전문강사진이 입주민들의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을 위한 문화강좌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 용적률 100%미만의 쾌적한 단지설계에 넉넉한 테라스(약 50㎡ ->15평) 공간까지~

특히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용적률이 100%가 넘지 않는 저밀도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하게 설계되어 눈길을 끈다. 널찍한 동간거리와 풍부한 녹색 조경이 입주민들의 산책로와 더불어 공원을 연상케 한다.

이러한 쾌적한 단지 설계와 더불어 일부세대에 1,2층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하여 약 50㎡(약15평)가 넘는 규모의 서비스공간을 제공한다. 최근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 공간을 통해 저층의 선호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기호에 따라 아이 놀이공간 혹은 텃밭, 미니정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주방공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 +주부멀티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고, 알파룸 특화 등 다양한 혁신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 모델하우스 위치 및 연락처

반도건설 관계자는‘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3번째 분양으로 작년에 입주를 완료한 반도유보라 2차가 특히 큰 호평을 받고 있어 3번째 분양물량에도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특히 도시철도 착공과 맞물려 ‘역세권’에 대한 프리미엄이 높아지고 있고, 1,2차도 모두 역세권 아파트로 ‘김포한강 역세권 전문 아파트’ 에 걸맞는 명품단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모델하우스는 3/27(금)오픈예정이며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위치하여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0만원대 내외에 책정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4/1일(수)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2(목) 1순위, 4/3(금)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7년 2월 입주예정이다.

(문의 : 1800-0877)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