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추억이 머무는 곳 라비돌 리조트

주변의 산세와 잘 어울려 유럽 풍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라비돌 리조트는 남∙여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헬스클럽, 스포츠 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국내 정상급 요리사들이 만들어내는 중식, 양식, 한식의 다채로우면서도 맛깔스러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사계절의 꽃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9홀 퍼블릭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산책로, 야외웨딩 및 연회시설, 컨벤션 & 세미나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컨벤션 & 세미나의 경우 행사의 성격과 규모에 따라 최소 10명에서 최대 2,000명에 이르는 인원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실이 준비됐다.

또한 지난 2002년 월드컵 기간 중 월드컵 참가국 선수단의 숙소로 사용되었으며, TV 드라마 및 CF 촬영 장소로 선호될 만큼 특급 호텔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바로 라비돌 리조트의 이야기다.

개인의 취향을 맞출 수 있는 다양한 객실

라비돌 리조트의 호텔시설은 여행객 각자의 취향과 연령에 맞추어 7종류의 객실이 준비됐다.

특히나 Superior Room은 개별 여행 및 단체여행에 적합한 실용적인 사이즈이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투숙이 가능한 객실이다.

또한 남향으로 배치되어 드넓은 대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객실입니다. Park hill Suite는 유럽식의 품격 있는 객실로 거실에는 야외가든의 전망이 보이며 대리석고 목조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인테리어로 객실의 품격을 한층 더 해준다.

드라마 ‘야망의 전설’ 촬영장소로 유명한 메인 침실에는 샤워 부스가 있는 욕실이 딸려있다.

이 밖에도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온돌방 및 주니어 스위트 등이 최고의 조망권과 함께 시설을 갖추어 준비되어 있다.

각 홀마다 또렷한 개성을 가진 골프 코스

라비돌 컨트리클럽은 시간과 인원의 구애를 받지 않는 저렴한 가격의 대중 골프장으로 퍼블릭 이면서도 전문 캐디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담한 유럽 풍의 클럽하우스와 40타석(비거리 100yd)의 완벽한 편의시설을 갖춘 골프연습장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서비스로 고객과 만나고 있다.

또한 골프장에 들어서면 전장 2,839yd의 골프 코스가 주변 보통리 저수지의 푸른 물결과 어우러져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의 코스지만, 중간중간 도전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홀 배치로 한층 더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자연미와 인공미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업-다운이 적지만, 적당한 기복이 있어 라운드 내내 드라마틱한 흥미와 아기자기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주말은 인터넷 예약과 전화 예약(031-352-4457~8)이 가능하며, 평일은 인터넷 예약과 10시 이전 선착순 예약제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현장 예약 시 잔여 시간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예약은 9홀 기준이며 라운딩 후 현지에서 추가 라운딩이 가능하고, 주말 예약은 18홀 (9홀 + 9홀) 기준이다.

싱그러운 햇살 가득한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동화 속 야외 결혼식

유럽풍의 리조트와 초록이 가득한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주변 산세와 잘 어울려 유럽 풍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라비돌 리조트 야외 예식장은 TV 드라마 및 CF 촬영 장소로 선호될 만큼 자연 경관이 아름다우며 특급호텔 규모의 시설을 갖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도심을 약간 벗어났을 뿐인데, 시내에서의 예식과는 다른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야외 예식을 위한 특별한 조경관리와 아름다운 조망권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아름답고 독립된 공간에서의 여유롭고 로맨틱하게 진행되는 라비돌 웨딩은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라비돌만의 에코웨딩

에코웨딩이라고 들어 보았는가?

요즘에 정말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다.

우리가 살 수 있는 원천은 저절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지켜나가야하는 것이다.

누군가… 자연은 우리의 것이 아니라 후손에게 잠시 빌려온것이라고 하지 않았던가.

그런 의미에서 에코웨딩은 환경지킴에 이바지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외국에서는 이미 여러 사람들에게 익숙한 에코웨딩은 말 그대로 친환경적인 웨딩파티를 만드는것이다.

라비돌에서는 2009년부터 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로는 결혼을 하기 전 평생의 한번뿐인 추억을 남길 청혼을 위한 프로포즈 패키지는 라비돌만의 장점이기도 하다.

특히 ‘결혼축하모임’패키지가 있어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곳의 바(Bar)에서 결혼식과 피로연을 마친 뒤 친구들과의 ‘뒤풀이’를 할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한번 꾸미고 마는,버려지는 꽃들이 아닌 나만의 특별한 날을 함께해주고, 신랑,신부를 주인공으로 하여

예식이 끝난후에, 하객들에게 신랑.신부의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화분을 답례품으로 드릴수있는

라비돌만의 에코웨딩. 

한번쯤 CF의 주인공이 되어 자신만의 웨딩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