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도약!뉴챕터(New Chapter)!’ 주제 하에 작년 성과 축하 및 올해 목표달성 결의
- 우수 딜러 직원 및 대리점 대표 100여명 시상
- 특별강연 및 한국지엠 임원과의 토크쇼 통해 딜러 및 대리점과 소통의 장 마련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5일 충남 대전 ICC호텔에서 한국지엠세르지오호샤(Sergio Rocha) 사장을 비롯,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및딜러 등4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

‘새로운 도약!뉴챕터(New Chapter)!’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한국지엠과 딜러,대리점이 달성한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2015년을 성공적인 한 해로 만들기 위해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된 것.

이날세르지오호샤사장은“한국지엠이내수시장에서성공하기위해서는영업일선에서고객과소통하는딜러, 대리점의역할이매우중요하다”며, “한국지엠은이들과의강화된파트너십, 경쟁력있는제품출시, 업계최고수준의고객케어를통해올해에도긍정적인모멘텀을이어가며, 한국지엠의새로운챕터(chapter)를써나갈것”이라고밝혔다.

또한,지난 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명의 우수 딜러및 대리점 대표들을 시상하는 한편,올해 내수시장점유율 성장및 마케팅 인사이트 영업만족지수 1위 달성 등 2015년의 핵심 사업과제도 함께 공유했다.

특히,이날 행사에는 ‘새로운 도약,새로운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열린 특별 강연 외에도 한국지엠영업•A/S•마케팅부문 내 임원들이 진행하는 토크쇼 방식의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회사와 딜러, 대리점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올해 핵심 사업목표가 쓰여진 책자에 개개인의 친필사인을 기입, 이를 대형 책꽂이 모형에 꽂는 퍼포먼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이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고취시키기도 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한해 동안 쉐보레 제품의 뛰어난 경쟁력은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혁신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154,381대를 판매,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