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에서 즐기는 영화같은 ‘피크닉 런치’는 덤

허니문의 로망 몰디브, 2015년 봄 허니문도 단연 몰디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비 허니무너들이 고민하는 것은 허니문의 컨셉은 휴양과 관광 이 두가지 선택에서 고민을 많이한다. 그러나 관광지역인 칸쿤이 인기를 끌고있는 것은 당연 AI(올인클루시브)다. AI는 리조트에 머무는동안 식사와 주류(음료포함)이 포함되어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선택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
 
주로 5성급이상의 고급 리조트들 일수록 AI를 지향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몰디브에서도 상위 5성급의 리조트인 ‘더 레지던스 몰디브 &스파’는 2015년에도 AI를 강력한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는 같은 AI라도 선택적 AI를 내놓고 한국의 허니무너들을 공략하고 있다. 선택적 AI란, 첫날 투숙일을 제외 후 2일차부터 AI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첫날은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HB로 석식을 이용하고 나머지 날은 AI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되므로 4박을 할 경우 첫날부터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우선 AI(올 인클루시브)포함사항은 조식은 뷔페로 Dining room 에서 제공하여, 중식은 세트 메뉴, Dining room 혹은 Beach Bar 에서 제공된다.
 
석식은 뷔페 혹은 세트 세트 메뉴로 Dining room 혹은 레스토랑 ‘The Falhumaa’(예약 필수,일부 메뉴 추가요금 발생)에서 이용 가능하다.
 
식사기간 동안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 제공 한다. 

Beach Bar 혹은 Dining room 에서 오전 11:00에서 오후 11:00까지 생 맥주, 와인(잔 단위), 위스키, 칵테일 무제한 제공된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만의 특별한 ‘AI 서비스’중 하나인 ‘Castaway Island’는 더레지던스 섬 옆에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 영화 같은 피크닉 런치 1회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문 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왕복 트랜스퍼, 점심 식사 포함, 주류는 별도 요금 부과됨)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스노쿨링 장비 무료 대여, 무동력 해양 스포츠 무료,무료 선셋/선라이즈 요가 클래스, 헬스클럽, 사우나 사용,무료 와이파이(객실, The Library) 리조트 투숙 기간 내, 1인당 2벌 Ironing(다리미) 서비스 제공 된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도착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리조트 크레딧으로 제공되는 $100은 부대시설을 이용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 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섬에 위치하고 있어 완벽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평온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 둘러 쌓여있어 고품격 허니문을 이용하려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모션 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내 여행은 내 맘대로 마이투리스모’ 
페이지 : http://www.myturismo.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