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까지 예약 조건으로 최대 50만원 할인혜택

2015년 봄 허니무너 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채롭다. 

태국 허니문 전문여행사 베가분도(www.vagabundo.co.kr)가 2015년 푸켓 허니문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5년 봄부터 새롭게 바뀐 것은 파통에 기본2박으로 사용되는 리조트를 ‘참 리조트’로 변경하여 제공한다. ‘참 리조트’(http://www.thecharmresortphuket.com) 는 푸켓 파통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어 파통시내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자유시간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메인수영장에서 파통비치가 훤히 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리조트 규모도 상당히 넓어 부대시설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푸켓 하면 허니문들에게 당연 최대의 관심사는 풀빌라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는 허니문들의 로망이 아닐 수 없다. 

푸켓의 풀빌라들은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오션이 보이는 오션뷰 풀빌라와 오션이 보이지 않는 둘만의 은밀한 공간의 풀빌라들이다. 2015년 주목할 만한 풀빌라로는 리젠트 판와 풀빌라와 두짓타니,더나카,웨스틴 시레이베이 풀빌라를 추천한다. 특히 오션뷰를 선호한다면 꼭 고려해봐야할 풀빌라들이다.
 

물놀이를 원없이 하고 싶다면, 웨스트샌드 마이카오 풀빌라를 눈여겨 보자 럭셔리 풀빌라에 부대시설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풀빌라의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판와비치 리조트의 안다만 루프트 풀시윗을 고려해보자, 리빙공간은 1층에 2층은 단독 침실과 욕실이 있어 거실에서 창문을 열면 바로 풀억세스 풀장이 바로 앞에 놓여있다. 초록의 잔디가 앞에 펼쳐지고 해변은 불과 20미터 앞에 펼쳐져있는 완벽한 구조를 자랑하고 있다.
 
허니문 조기예약 특전으로는 12월31일까지 예약하는 조건으로 인당 최대 25만원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푸켓의 인기풀비라는 조기예약을 통해서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내년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허니무너들이라면 조금 서둘러 할인도 받고 여유있게 풀빌라는 확보할 것을 권한다.

 
문의 및 안내 : 베가분도 02-6272-7790(www.vagabundo.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