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나이트 파티’ 개최
상태바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나이트 파티’ 개최
  • 일간경기
  • 승인 2014.10.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새도록 아찔하게 즐겨라 올해 할로윈 데이의 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화끈하게 즐겨라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할로윈 데이 당일인 오는 31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할로윈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밤새도록 놀이기구를 즐기고 신나는 특집 공연과 할로윈 퍼레이드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이만한 파티가 없다.
 
이번 ‘할로윈 나이트 파티’는 불금과 할로윈 데이가 겹쳐진 유일한 날로, ‘무섭거나 혹은 유쾌하거나’ 콘셉트로 오로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케이윌’, ‘형돈이와 대준이’가 감미롭고도 신나는 할로윈 무대를 꾸미며 불타는 금요일 특집 무대를 선보이고, 더불어 엉성한 드라큐라, 우스꽝스러운 해골 인간 등 착한 유령 친구들이 펼치는 할로윈 퍼레이드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이와 더불어 75도 각도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360도로 돌아가는 원형 롤러코스터 ‘자이언트 루프’,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짜릿한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의 놀이시설을 밤새도록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할로윈 나이트 파티’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