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쇼,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 이색 포토존 등 준비 풍성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4월29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전격 오픈한다.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4월29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전격 오픈한다.

[일간경기=이승철 기자]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4월29일 실내외 워터파크를 전격 오픈한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개장을 앞두고 이용객들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를 준비했다.

입구부터 이색 포토존 설치와 함께 ‘원마운트:쇼’ 무대에서 펼쳐지는 마술쇼, 전국워터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숙박권부터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 짜릿함을 선사할 파도풀 레프팅보트 체험과 함께 120m 최장 길이의 야외 슬라이드 ‘팝핑바운스’ ’바디스플래쉬’도 운영을 하고 맛있는 먹거리 역시 ㈜도드람에프씨와의 식음업체 위탁 계약을 통해 인기 메뉴인 바비큐 세트 등을 준비해 이용객에게 맛있고 안전한 바른 먹거리까지 제공 한다. 

김경훈 원마운트 MICE팀장은 “특히 이번 오픈을 앞두고 기존에 없었던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등 이용 고객에게 새로운 짜릿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준비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상품이 쏟아지는 ‘원마운트:쇼’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원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볼 수 있어 원마운트 방문을 계획하거나 물놀이 장소를 찾고 있는 모든 고객님들께서도 방문 전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현장 매표소에서는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고, 운영기간 쾌적하고 깨끗한 워터파크를 운영하기 위해 매주 클린데이 실시 및 매일 정기적으로 클린시스템을 가동해 이용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하며 깨끗한 시설 이용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