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평촌·평안·귀인·범계·갈산동) 의원은 3월25일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총유치원연합회으로부터  감사패을 전달받았다.

조광희 경기도의원은 3월25일 김숙희 안양시유치원연합 회장으로부터 감사패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조광희 경기도의회 의원실)
조광희 경기도의원은 3월25일 김숙희 안양시유치원연합 회장으로부터 감사패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조광희 경기도의회 의원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 교육행정위원회행정위원장, 건설교통위원회위원으로 평소 의정 활동을 해오면서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총유치원연합회의 감사패를 수상하게 됐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코로나로 인해 안양시유치원연합회 김숙희 회장이 대표로 관계자들이 배석한 가운데 감사를 표했다.

또한 김숙희 회장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유아교육의 발전과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함께 해주셨기에 전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을 전했다.

감사패를 받은 조 의원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하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재정적인 지원과 제도적인 필요성에 목소리를 높여 더 좋은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2년도 경기도 교통국 본예산 심의에서 어린이집, 유치원의 어린이통학버스 운행 기록장치 의무 장착에 따른 예산지원 필요성 질의해 안전하고 좋은 교통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목소리를 높이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