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이벤트
상태바
한샘,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이벤트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1.08.1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 함께 구매하면 각각 3% 환급

[일간경기=김대영 기자] 한샘이 오는 10월 말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캐시백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이 오는 10월 말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캐시백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한샘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으로 꾸민 VR모델하우스 침실. (사진=한샘)
한샘이 오는 10월 말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가을 결혼, 이사철 맞이 캐시백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한샘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으로 꾸민 VR모델하우스 침실. (사진=한샘)

고객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에서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3%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한샘은 3% 캐시백을, 삼성전자는 1.5% 캐시백 및 삼성전자 포인트 1.5%를 제공한다.

환급 한도는 한샘이 최대 30만원이고 삼성전자는 최대 15만원 및 15만 삼성전자 포인트로 고객은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에 가입하고 한샘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한샘 생활용품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환급 및 상품권 제공 이벤트는 매트리스,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서재 등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엌, 욕실 등 공사 상품은 제외된다.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한샘 가구와 삼성전자 가전으로 꾸민 VR 모델하우스 컨텐츠도 선보인다. 20평형, 30평형, 50평형 등 총 4개의 모델하우스를 가상으로 꾸몄다. 고객은 거실, 안방,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된 가구와 가전을 살펴보며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한샘은 이번 달 말까지 가구 할인 이벤트도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할인하고 인기침대 유로 605 슬로우, 유로 503 뉴트럴화이트, 유로602 필로우, 유로 505 부티크 등 4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 할인한다.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설계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다양한 가구와 가전을 가상으로 배치해보며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 김용하 전무는 “신혼 고객은 보통 2달 전부터 이사고객은 2주 전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이에 맞춰 가구, 가전 연계 이벤트를 오픈했다”며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VR모델하우스로 집 꾸밈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매장에서는 실제 집 도면을 반영한 3D 설계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