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소비 캠페인 통해 핸드폰케이스 수익금 기탁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판매 기업 맨즈(HHJ)가 12월23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 사랑의열매)에22일 로부터 성금 515만2350원을 기탁했다.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판매 기업 맨즈(HHJ)가 12월23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 사랑의열매)에22일 로부터 성금 515만2350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맨즈(HHJ)가 지난 3월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가입을 시작으로 올 한해 애국관련(3·1절, 6·25, 애국지사 등) 디자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판매 기업 맨즈(HHJ)가 12월23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 사랑의열매)에22일 로부터 성금 515만2350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맨즈(HHJ)가 지난 3월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가입을 시작으로 올 한해 애국관련(3·1절, 6·25, 애국지사 등) 디자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이날 성금은 맨즈(HHJ)가 지난 3월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가입을 시작으로 올 한해 애국관련(3·1절, 6·25, 애국지사 등) 디자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내 취약 계층의 긴급 생계비 및 의료비로 사용될 계획이며, 2021년도에도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달식에서 황현준 맨즈(HHJ) 대표는 “대한민국 역사 알리기와 기부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기업의 목표였는데, 고객으로부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올 겨울 이웃들을 위한 나눔으로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은 기업 및 단체가 제조, 생산, 판매하는 상품의 사회공헌 이미지를 높이고, 특정 상품의 판매율에 비례한 금액 또는 전체 매출액 중 일정비율을 매월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공동모금회의 대표적 모금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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