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소비 캠페인 통해 핸드폰케이스 수익금 기탁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판매 기업 맨즈(HHJ)가 12월23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 사랑의열매)에22일 로부터 성금 515만2350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맨즈(HHJ)가 지난 3월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가입을 시작으로 올 한해 애국관련(3·1절, 6·25, 애국지사 등) 디자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내 취약 계층의 긴급 생계비 및 의료비로 사용될 계획이며, 2021년도에도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달식에서 황현준 맨즈(HHJ) 대표는 “대한민국 역사 알리기와 기부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기업의 목표였는데, 고객으로부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올 겨울 이웃들을 위한 나눔으로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착한소비(CRM : Cause-Related Marketing,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은 기업 및 단체가 제조, 생산, 판매하는 상품의 사회공헌 이미지를 높이고, 특정 상품의 판매율에 비례한 금액 또는 전체 매출액 중 일정비율을 매월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공동모금회의 대표적 모금브랜드이다.
김인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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