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특별한 출정식
상태바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특별한 출정식
  • 조영욱 기자
  • 승인 2020.10.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리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이색적인 방법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의정부시에 연고를 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10월15일 의정부체육관 앞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인 출정식을 열었다.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처음으로 열린 드라이브 인 출정식에서 팬들은 각자의 차량에서 대형 LED전광판을 활용해 선수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이날 출정식과 팬미팅은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에 연고를 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10월15일 의정부체육관 앞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인 출정식을 열었다.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처음으로 열린 드라이브 인 출정식에서 팬들은 각자의 차량에서 대형 LED전광판을 활용해 선수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이날 출정식과 팬미팅은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출정식에 참가한 안병용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애쓴 KB구단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프로배구 강팀으로 우뚝 서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2020-21시즌 홈 개막전은 오는 27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