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자선경기 무관중 개최
상태바
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자선경기 무관중 개최
  • 조영욱 기자
  • 승인 2020.09.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범희망나눔 19일 의정부체육관서 '랜선 희망농구’

한기범희망나눔이 19일 토요일 오후 1시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코로나19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유튜브 한기범의 뻔한농구, 네이버 TV, 아프리카TV등 플랫폼 송출로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생중계를 진행하며, 경기장에 있지 않아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에는 사랑팀 출전 선수로 전 농구선수 박광재, 방성윤, 김민섭, 전태풍, 노승준, 김광원 그리고 한기범이 함께 뛰며, 연예인 선수는 권성민, 상추, 쇼리와 심지호가 참여한다. 희망팀 출전 선수로는 전 농구선수 하승진, 이항범, 석종태, 김동우, 이현승, 박성진과 연예인 선수로 김영준, 박재민, 서지석, 베이식과 오승훈이 참여해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다.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농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 까지 진행되는 응원이벤트는 SNS나 유튜브 한기범의 뻔한TV에 ‘2020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를 응원하는 글이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축하공연으로는 박상민, 써드아이, 레이디돌, 김민채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