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 의원정담회 열려

동두천시의회는 28일 ‘8월 중 의원정담회’를 개최하고, 집행부에서 제출한 8건과 의원 발의 안건 1건 등 총 9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했다.

동두천시의회는 28일 ‘8월 중 의원정담회’를 개최했다. (사진=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는 28일 ‘8월 중 의원정담회’를 개최했다. (사진=동두천시의회)

 

이날 정담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기획감사담당관 소관 '동두천시 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복지정책과 소관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민간위탁 동의안' △회계과 소관 '2020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도로과 소관 '원도심(생연2동, 중앙동, 보산동) 활성화 사업 추진 계획 보고' '국도3호선 도로 확포장공사(송내동) 추진 계획 보고' △도시재생과 소관 '도시관리계획(도시계획시설 : 공공청사, 문화시설)결정(변경)안에 대한 의견청취의 건' 2035년 동두천 도시기본계획안에 대한 의견 청취의 건 △평생교육원 소관 '2020년 애향 및 자립장학기금 운용계획 변경안' 등 8건의 안건과 △김승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 '동두천시 전통무예 진흥 및 지원 조례안'  1건 등 총 9건의 안건에 대한 제안설명과 함께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정담회에서 논의된 안건은 제298회 임시회에서 정식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