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남양주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27일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를 유튜브를 통해 중계한다.

남양주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27일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를 유튜브를 통해 중계한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27일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 익스트림 벌룬쇼를 유튜브를 통해 중계한다. (사진=남양주시)

27일 저녁 8시 다산아트홀 공연장에서 공연예정이었던 ‘익스트림 벌룬쇼’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남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MY-N tv'에서 무관중 유튜브 중계로 운영한다.

익스트림 벌룬쇼는 풍선만으로 어린이들을 울고 웃게 하는 벌룬계의 스타 ‘임세준’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겸비한 목소리를 가진 크로스오버 팝 소프라노 ‘유명지’ 17세기에 탄생한 비둘기 마술과 불 마술 등을 선보일 마술사 ‘유원석’이 함께하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콘서트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확진자, 자가격리자, 의료종사자를 비롯한 시민들에게 일상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드리고자 한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향후 진행될 다음달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속 및 3단계 격상 시 유튜브 중계를 통한 비대면 공연으로 운영하고, 1단계로 하향 시 객석 간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또한 공연장(로비, 객석)에서 마스크 착용과 공연 전후 방역(소독)을 철저히 해 시민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선정돼 국비를 지원받아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문화가 있는 날 ‘다산아트홀 레인보우 콘서트’관련 내용은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공연운영기획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