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로타리클럽
백미·햇반 등 물품기탁

지난 3일부터 시작된 기록적인 폭우로 74가구 137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연천군에 복구 지원 인력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여러 단체에서 보낸 수재 물품 후원도 줄을 잇고 있다.

여러 단체에서 보낸 수재 물품 후원이 연천군에 끝없이 오고 있다. (주)와이즈 이엔지가 이재민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모습 (사진=연천군)
여러 단체에서 보낸 수재 물품 후원이 연천군에 끝없이 오고 있다. (주)와이즈 이엔지가 이재민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모습 (사진=연천군)

 

수자원공사에서 500㎖ 생수 200박스, ㈜타래박FMS(양주시 백석읍 소재) 식품유통업체 직원 6명이 수해 피해 읍·면을 방문해 이불·수건·라면 등 8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으며,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지부에서 70여 만원 상당의 식료품, 밀러테크(주)에서 화장지(70만원 상당), 건건패션마스크에서 마스크 500장(70만원 상당)을 수해 피해 주민에게 전달했다.

이밖에도 인천 인요라이온스클럽에서 육개장 50박스(600만원 상당) 지원으로 수재민 돕기에 동참했으며, 연천·양주로타리클럽에서 백미 71포, 라면 100박스 등 37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군청에 직접 기탁했다.

또한 카톨릭 중앙의료원은 600만원 상당의 생수, 컵라면 등을 지원했으며 ㈜‘와이즈이앤지’ 우현명 대표이사는 쌀, 라면 등 64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김광철 군수는 “갑작스런 호우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이 안정적인 일상으로 조기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폭우피해를 입은 지역주민을 위한 각계각층의 후원물품 기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