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천신도시 유일한 중대형 구성…전용 84㎡ ~ 100㎡ 총 424가구
1호선 덕계역 도보 1분 ‘초역세권’, GTX- C (예정) 수혜 기대

대광건영은 양주 회천신도시 A19블록에 조성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사진=대광건영)
대광건영은 양주 회천신도시 A19블록에 조성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사진=대광건영)

대광건영은 양주 회천신도시 A19블록에 조성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 2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6개 동으로 조성된다. 평면별로는 전용 ▲84㎡A 178가구 ▲84㎡B 56가구 ▲100㎡ 190가구 등 총 424가구 규모다. 총 2만 2000여 가구로 계획된 양주 회천신도시에서 유일하게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단지인 만큼, 희소가치가 높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은 양주 회천신도시 내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이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은 물론, 역 주변에 밀집 조성예정인 상업시설과 녹지공간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사통팔달 교통망이 강점이다.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을 통해 종로·서울시청·서울역 등지로 환승없이 한번에 이동 가능하다. 아울러, 내년 말 착공 예정인 GTX-C 노선 덕정역 (예정)도 인근에 있어, 서울 강남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도로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인근 양주 IC를 통한 세종·포천고속도로 이용이 쉽고 고덕로·평화로 등을 통한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자동차전용도로인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및 덕계역·옥정지구 연결도로 등을 통한 인접 지역 왕래도 자유롭다. 향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500m 이내에 도둔초·덕산초·덕계중 등이 있고, 덕계초·덕계고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을 비롯, 초·중·고 각급 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한다.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이마트·노브랜드 등 대형마트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면 도달할 수 있다. 행정복지센터·파출소·소방서 등 공공기관이 가깝고, 병원·은행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 역시 지근거리에 있다.

견본주택 방문은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진행되는 만큼 반드시 예약 과정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민락동 88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