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공장 교육생 모집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과 김포시, 경기도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함께 운영하는 김포산업단지 일자리드림센터에서 ‘스마트공장 맞춤형 생산·품질관리 과정’ 교육생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개강일 기준 만 18세~49세 이하면서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경기도인 미취업 구직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월 출석률 80%이상인 교육생에게는 일 1만원의 교통비도 지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교육은 ‘스마트공장 맞춤형 생산·품질관리 과정’으로 스마트 공장 이론과 사례, 생산관리 및 품질관리에 필요한 이론, 실기 과정인 전문직무교육과, 예비취업자를 위한 조직의 이해와 직장예절, 퍼스널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지도 등 취업에 필요한 교육까지 제공해 교육참여자의 실질적인 취업을 도울 계획이다.

교육은 다음달 1일부터 10월 30일동안 총 162시간(1일 4시간) 과정으로 사우동 에 위치한 직업훈련학원에서 진행된다.

교육신청 문의는 김포산업단지 일자리드림센터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김포산업단지 일자리드림센터는 산업단지 내 맞춤형 일자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제조 생산품 물류관리 및 운송장비 운전과정을 진행 중으로 모집인원의 2배가 넘는 신청자가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