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급여 반납 '눈길'
상태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급여 반납 '눈길'
  • 김인창 기자
  • 승인 2020.07.3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정 경기교육감
이재정 경기교육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기사랑의열매)는 30일 오후 2시 경기사랑의열매 회의실에서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으로부터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 도민들을 위한 성금 1278만4480원을 기탁받았다.

금일 기탁된 성금은 고위 공직자 등이 앞장서 진행하고 있는 급여 반납 기부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고통분담 기부’ 활동에 동참하는 뜻에서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4개월간 급여 일부를 모아 마련했으며, 해당 성금은 경기도 내 코로나19 피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정 교육감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도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했다”며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주변을 살피고 아픔을 보듬을 수 있는 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최은숙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위기극복을 위한 연대의 정신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할 때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위 공직자나 기업 임직원 등의 ‘급여나눔’이 더욱 확산 돼 이 위기를 나눔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소중한 성금은 경기도 내 코로나19 피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가구의 긴급생활지원비 및 의료비, 소상공인 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