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은 다음달 31일까지 한 여름밤을 즐기는 '올빼미족'(밤에 주로 활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름 시즌 동안 새벽 2시까지 연습장을 연장 운영한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은 여름 시즌 동안 새벽 2시까지 연습장을 연장 운영한다.  (사진=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은 여름 시즌 동안 새벽 2시까지 연습장을 연장 운영한다. (사진=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또 야간에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과 더불어 골프를 즐기며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2시, 일요일~목요일은 새벽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썸머 나이트 골프운영은 8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야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썸머 나이트권'을 신규 상품으로 선보인다.

또 약 50일동안 주중 주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은 정상가 기준 약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구매 시 워터파크&온천스파 이용권과 볼빅 골프 장갑을 사은품(선착순 100명에 한함)으로 증정된다.

야간에 이용하는 골퍼들을 위한 시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한 여름밤에 시원하게 장타를 칠 수 있는 장타대회와 타석에 따라 무작위로 티업에 올라오는 야광볼을 찾는 '야광볼을 찾아라' 이벤트는 야광볼을 프론트에 제시하면 경품을 준다. 또한 무더위를 식혀줄 깜짝 아이스크림 제공 이벤트도 진행되어 연습하면서 소소한 재미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은 360야드의 비거리, 폭 130m, 높이 90m에 200개의 타석을 갖춰 국내 최대규모로를 자랑하는 곳으로 탑트레이서 레인지(TOP TRACER)를 도입한 신개념 골프연습장이다. 

부천, 인천 지역 최초로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도입한 탑트레이서는 초정밀 골프공 탄도를 추적·분석하는 시스템으로 센서가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공의 궤적을 실제 추적하여 데이터를 산출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