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후반기 의장 연임 
상태바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후반기 의장 연임 
  • 채종철 기자
  • 승인 2020.06.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의장 유원형 의원, 운영위원장 송미찬 의원 연임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이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 됐다.

안성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으로 선출된 의원들이 손을 맞잡고 의정활동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유원형 부의장, 신원주 의장, 송미찬 운영위원장. (사진=안성시의회)

안성시의회는 30일 본회의장에서 제188회 정례회를 열고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한 결과 신원주(재선, 더불어민주당)의장이 재적 의원(8명) 가운데 과반을 넘긴 7표를 얻어 의장으로 선출됐다. 

부의장에는 유원형(미래통합당·초선)의원, 운영위원장은 송미찬(더불어민주당·초선)의원이 각각 선출돼 2년간 후반기 의회를 이끌게 됐다.

신원주 의장은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의원님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며, 의원님들께서 원활하게 의정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솔선수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유원형 부의장은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인정받는 의회, 열심히 일하는 의회라는 평을 들을 수 있도록 부의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송미찬 운영위원장은 “앞으로 운영위원회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7대 안성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의 임기는 7월1일 시작해 2022년 6월 말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