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경, 연안구조정 통해 삼목항으로 이송 119에 인계

야간 도서지역에서 뇌경색이 의심되는 60대 응급환자가 인천해경에 의해 긴급이송 돼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인천해경이 뇌경색이 의심되는 옹진군 신도 주민을 연안구조정을 통해 영종도 삼목항으로 이송해 119구급대에 인계하고 있다. (사진=인천해경)
인천해경이 뇌경색이 의심되는 옹진군 신도 주민을 연안구조정을 통해 영종도 삼목항으로 이송해 119구급대에 인계하고 있다. 이송된 A 씨는 보호자와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돼 현재 인천 소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사진=인천해경)

6월30일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0시 25분께 옹진군 신도 주민 A(66) 씨가 뇌경색이 의심된다는 119 신고를 접수했다.

신고를 접수한 인천해경은 현장에 출동한 하늘바다 파출소 연안구조정에 A씨를 태워 영종도 삼목항으로 이송했다.

이송된 A 씨는 보호자와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돼 현재 인천 소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인천해경 관계자는 “야간에 높은 파도와 비가 오는 악 기상 속에서도 응급환자를 무사히 이송해서 다행”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해경은 앞선 지난 28일 밤 11시19분께 옹진군 장봉도에서 곤충채집 활동 중 뱀에 물린 40대 B 씨를 긴급 이송해 119구급대에 인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