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특가 이벤트로 최대 50만원 즉시 할인 혜택 제공
한샘몰만의 무료체험 서비스, 상반기 출시 신상품 리얼 리뷰 등 ‘눈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혜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산은 5가지 테마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혜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산은 5가지 테마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한샘)

첫 번째 테마는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이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원의 결제 쿠폰이 지급돼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국민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10만 원 추가 할인으로 총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즉시 할인은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 직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종 금액에서 자동으로 할인된다.

두 번째 테마는 소파와 매트리스 무료체험 서비스다. 한샘몰의 하이 소파 시리즈와 프라임 노블&리츠 리클라이너 소파는 2주,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콩코드 매트리스는 9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무료체험이 매트리스에 적용된 점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입 시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 테마는 2020년 상반기 월별 판매량 1위였던 가구, 생활용품의 특가 할인이다. 이 품목은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제품들로 준비됐다. 한샘의 대표 가구인 샘 책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비롯해 시네빔 홈 시네마 빔프로젝트와 허니슬립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보인다. 

네 번째 테마는 올 여름 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한샘몰의 여름 대표 상품 10종을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품목은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과 저소음 항공 모터 BLDC 서큘레이터 선풍기, 호텔식 완벽 암막 커튼 등으로 최대 52% 할인한다. 

마지막 다섯 번째 테마는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높은 평점을 받은 고객의 후기로 증명된 신상품들을 엮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최고 헤드 무빙 기술력을 갖고 있는 모먼트 하이소파와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포엠 침대, 아이를 위한 보나 베이비장 등으로 판매량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구 타임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가구 타임 특가 라인업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 돼 다양한 할인 품목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샘과 타 브랜드가 협업한 상품들을 테마로 고객의 반응이 제일 좋았던 10곳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한샘과 ‘뒹굴러’가 공동 기획한 샘키즈 아기 소파와 최단기간 1000 세트 판매를 돌파한 한샘 X 씨엘로의 크래커 가죽 소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몰에서 20년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 중심으로 이번 결산세일을 준비 했다”며 “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결산 세일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한샘 #이벤트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