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은 7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및 의료진·자원봉사자·지자체 공무원 등을 비롯해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예방수칙을 지키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은 7일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대진대학교)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은 7일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대진대학교)

 

한국항공대 이강웅 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면재 총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빛나는 우리국민!’을 직접 써서 대진대학교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했다.

이면재 총장은 “IMF구제금융·메르스 사태 등 숱한 위기와 어려움을 극복한 저력이 있는 우리 국민들이 코로나19에 맞서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에 적극 동참해 코로나의 불길을 서서히 잡아가게 됐다. 코로나19 대응에 있어 전 세계의 모범 국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선진국들도 우리나라의 방역·의료시스템을 앞다투어 배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의 씨앗을 품고 키우고 있는 우리 국민 모두는 이 난관을 헤쳐 나가고 슬기롭게 극복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곧 대진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밝게 웃고 떠드는 학생들의 모습과 학업에 매진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곧 볼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면재 총장은 다음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주자로 선문대학교 황선조 총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