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인천과 경기지역 시민의 대변지인 ‘일간경기’의 창간 15주년을 300만 인천시민 모두와 함께 인천광역시의회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올곧은 소리, 정직한 신문”으로 그 몫을 다하기 위하여  지역의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생생한 현안을 시민들에게 전하는 등  수도권 정론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밤낮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일간경기는 우리의 이웃이 살아가는 모습과 현 주소를 담아내고, 주민의 생각을 올바르게 대변해 왔습니다. 또한 건강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시민들에게 세상을 보는 눈을 일깨워주고, 지역의 언론사로서 생생한 현안을 전달하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일간경기신문이 날카로운 비판정신과 올바른 논평을 통해 진실을 알리는데 왜곡됨이 없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지역봉사자로의 역할을 충분히 소화하고 독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지역 정보의 중심축이 될 수 있도록 정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인천광역시의회도 시민과 소통하고 희망을 전달하는 의회로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특히 일간경기와 늘 함께하며 곁에서 무한한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도권 미디어매체인 일간경기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언론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언론사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