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래 ”참된 변호사에서 참된 정치인으로“

4·15 총선 하루 전 막판 표심을 잡기 위해 여야 모두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SNS로 안산시 단원구을에 출마한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SNS로 안산시 단원구을에 출마한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표창원 의원 SNS 캡처)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SNS로 안산시 단원구을에 출마한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표창원 의원 SNS 캡처)

 

표 의원은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안산시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짓게 된다며” 젊고 성실한데다 역량 있고 열정적인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표 의원은 “그동안 안산시 단원을 지역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되짚어 보면 이제 좀 바꿀 때도 되었다”면서 “우리 김남국 후보는 아직 젊지만 약하고 힘이 없어 스스로를 변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헌신했던 열정적인 변호사로서 안산시 단원을 그리고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꿈이 있고 성실한 에너지가 넘친다”고 밝혔다. 표 의원은 “안산시민 여러분께서 젊고 역동적인 힘을 가진 김남국 후보에게 한 표를 행사함으로써 투자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태백산맥의 조정래 작가도 김남국 후보에게 후원금을 내고 싶다고 연락을 해왔으나 김 후보가 지난달 25일 후원금 모금 48시간 만에 모금한도 1억5천만원을 모두 채워 더이상 후원을 할 수 없게 된 조 작가는 격려 메시지로 김남국 후보를 필승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