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성 찾기 프로젝트 일환

광주시가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시의 가치와 역사를 전달할 수 있는 ‘광주시 BI(Brand Identity)’를 제작했다.

광주시가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시의 가치와 역사를 전달할 수 있는 ‘광주시 BI(Brand Identity)’를 제작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의 캘리그라피체와 남한산성을 선과 면의 조합으로 형상화해서 광주시의 오랜 전통을 표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또한, 동명이의처(광주광역시)와의 명확한 구분을 주기 위해 한자병기 및 지명의 연혁과 역사를 이미지화 했다. (사진=광주시)
광주시가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시의 가치와 역사를 전달할 수 있는 ‘광주시 BI(Brand Identity)’를 제작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의 캘리그라피체와 남한산성을 선과 면의 조합으로 형상화해서 광주시의 오랜 전통을 표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또한, 동명이의처(광주광역시)와의 명확한 구분을 주기 위해 한자병기 및 지명의 연혁과 역사를 이미지화 했다. (사진=광주시)

7일 시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한 BI는 광주시의 고유한 특징과 이미지를 담아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친근감을 주도록 표현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의 캘리그라피체와 남한산성을 선과 면의 조합으로 형상화해서 광주시의 오랜 전통을 표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또한, 동명이의처(광주광역시)와의 명확한 구분을 주기 위해 한자병기 및 지명의 연혁과 역사를 이미지화 했다.

신동헌 시장은 “앞으로 각종 홍보물을 제작하거나 행사추진 시 이번에 개발한 BI를 활용해 광주시의 정체성을 대내외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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