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인구청 하루 폐쇄 긴급 방역소독..직원 400여 명 출근 금지

용인시는 4월 7일 처인구청 건축허가2과 직원인 A 씨가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용인시는 7일 처인구청 건축허가2과 직원인 A 씨가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는 이날 하루 처인구청 본관과 별관 건물 전체를 임시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 (사진=용인시)
용인시는 4월 7일 처인구청 건축허가2과 직원인 A 씨가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는 이날 하루 처인구청 본관과 별관 건물 전체를 임시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 (사진=용인시)

이에 따라 시는 이날 하루 처인구청 본관과 별관 건물 전체를 임시폐쇄하고 방역소독했다.

또 처인구청과 용인시 상수도사업소·직장어린이집·NH농협 처인구청 출장소 직원 등 400여 명의 출근을 금지하고 역학조사관의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임시 자가격리하도록 조치했다.

이와는 별도로 증상이 있는 직원들에 대해서는 관할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도록 했다.

시는 또 A 씨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이송하고 가족 3명의 검체를 채취한 뒤 자택 내부와 주위를 긴급 방역소독했다.

A 씨는 지난 29일부터 발열·두통·근육통 등의 증상이 있어 인근 의원에서 처방받은 감기약을 복용해 일시적으로 상태가 호전됐으나 4월 4일 다시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 6일 용인세브란스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했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를 추가 격리하고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