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후보, 복지·환경분야 ‘세대별 맞춤형 정책’ 공약 발표
상태바
김성원 후보, 복지·환경분야 ‘세대별 맞춤형 정책’ 공약 발표
  • 한성대 기자
  • 승인 2020.03.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원 후보.
                                            김성원 후보.

미래통합당 김성원 동두천·연천 후보가  제21대 총선 911 공약(5대 분야 91개 1(일)하는 공약) 중 경제·안보 분야에 이은 복지환경분야의 복지정책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우리아이, 엄마·아빠, 어르신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위한 세대별 맞춤형 공약을 발표하며 동두천·연천의 미래인 우리 아이를 위해 코로나19 등 전염병 방지 의료물품 우선지원제도를 확립할 것을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아이들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제일 먼저 지원받고, 교통사고 걱정 없는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제도화를 추진하고, 일반고 학력 향상 프로그램 추진하고 및 학교 교실 공기청정기 100% 설치를 통해 교육·보육 지원 시스템을 강화할 것을 공언했다.

연천·동두천의 기둥, 핵심 세대인 엄마·아빠를 위한 공약으로 공공형 산후조리원·실내놀이터 설치와 장난감 도서관 설치 및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동두천·연천 발전의 초석을 다져오신 어르신을 위해서 홀로 어르신 지원 강화하고, 부모 공경의 날을 신설, 파크골프장 조성을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고 활발한 대외활동을 하실 수 있는 행복한 연천·동두천이 되도록 사회지원 기반시설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복지분야 공약을 발표하며 “20대 국회 의정활동의 목표를 3대(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드는 것을 정하고 악착같이 일했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대한민국과 동두천·연천을 위해 ‘아이들에게는 희망’을, ‘청장년에게는 용기’를, ‘어르신에게는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약을 현실로 만들어 21대 국회에서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2월 25일(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선거운동 잠정 중단을 선언한 이후 주민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공약을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공약을 시리즈로 공개하고 있으며, 오늘 발표한 복지환경분야 공약도 카드뉴스, 동영상과 함께 SNS에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