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오늘 1순위 청약
상태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오늘 1순위 청약
  • 안종삼 기자
  • 승인 2020.03.2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프론트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생활 즐길수 있어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1공구 B2블록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가 청약일정에 들어갔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속해 있는데다 역과 호수를 품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보니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이후에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1공구 B2블록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가 청약일정에 들어갔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속해 있는데다 역과 호수를 품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보니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이후에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1공구 B2블록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가 청약일정에 들어갔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속해 있는데다 역과 호수를 품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다 보니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이후에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6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 아파트 전용면적 84~175㎡ 1천205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면적 59㎡ 320실 등 총 1천525세대 규모로 이뤄진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연면적 2만5천775㎡ 규모(158실)의 단지 내 상업시설 ‘스카이 애비뉴’가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는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입지여건이 뛰어난 단지로 꼽힌다.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이 단지 지하와 직접 연결되는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고, 송도 6·8공구의 핵심사업인 워터프론트 호수와 마주하고 있어 일부세대에서는 영구조망이 가능하다. 

워터프론트 사업은 송도국제도시 외곽 16㎞를 ‘ㅁ’자 형태로 호수와 수로를 연결하는 사업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027년까지 총 사업비 6천215억원을 투입해 교량, 수만, 인공해변, 수상터미널, 마리나시설, 해양스포츠 체험장 등을 조성한다. 

이와 함께 인근으로 코스트코 송도점, 롯데마트 송도점, 홈플러스 송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롯데몰 송도(예정), 스타필드 송도(예정) 등이 있으며,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율형사립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학교시설이 풍부해 교육환경도 좋다.

송도국제도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대규모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102동 최상층인 52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워터프론트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104동 지상 2층에는 남·녀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으로 구성된 도서관, 103동 3층에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숙박을 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5개소도 조성된다. 

실내는 풍부한 수납공간과 실용성 높인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여기에 오피스텔을 포함해 전세대 지하창고를 제공해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다. 전용 84㎡A의 경우 거실 부분이 3면 개방형으로 워터프론트 호수 조망권 확보(일부타입)는 물론 환기 및 채광성도 향상시켰다. 

전용 102㎡는 알파룸을 제공해 입주민 취향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알파룸과 자녀방 1개를 활용해 ‘수납&학습공간 강화형’ 평면(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전용 120㎡도 자녀방을 활용, 보조주방으로 선택이 가능해 주방공간을 극대화시킨 ‘미니멀 라이프’ 다이닝존(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청약일정은 3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내달 1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 기간은 내달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여기에 중도금 이자후불제(9억원 이하)가 적용되며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가 적용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25일~26일 양일간에 걸쳐 청약을 받으며 아파트 청약자도 오피스텔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1일에 발표하며, 계약은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