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는 공사의 청렴과 공정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청렴과 공정 문화 확산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화성도시공사와 거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요 고객을 비롯하여 청렴공정문화 확산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3가지로 업무추진 과정에서 부패개연성을 차단할 수 있는 제도·아이디어, 공정성 증진을 위한 제도·아이디어, 기타 계약·공사(工事)·물품구입 등 업무처리· 부패신고제도 등 공사의 대내외 청렴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이다.

화성도시공사는 3월께 자체 심사해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1건을 선정 후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아이디어 제안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교환이 가능한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 양식과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도시공사 유효열 사장은 “이번 청렴과 공정문화 확산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공공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화성시 대표공기업으로써 고객소통과 참여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1등 공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