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춘숙 예비후보.
                                   정춘숙 예비후보.

 

4·15총선 용인 병 예비후보자인 정춘숙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원로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정책고문단을 구성해 공약 및 정책등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정춘숙 예비후보자 수지 정책고문단’(정춘숙 정책고문단)은 용인시 수지구 내 정치·시민사회·경제·종교·정치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오랫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영역에서 앞장서 왔다.

고문단에는 △박은수 제18대 국회의원 △박영숙 느티나무도서관재단 이사장 △안홍택 전 용인시민파워 공동대표 △양해경 사단법인 사람과평화 대표 △현광식 그레이스신학대학 교수 △선대인 선대인경제연구소 소장 △이승민 수지벤처스클럽 회장 △정수 예비역 공군 준장 △윤기원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이사장 △유영호 경기도의원이 참여한다.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현재 용인병 선거구에 출마한 여·야 예비후보자 가운데 유일한 현역 국회의원이다. 용인병은 한선교 자유한국당 의원이 내리 4선을 한 지역으로 더불어민주당의 험지로 꼽힌다. 용인병 지역은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교통·교육·환경 등 지역 내 현안이 적체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정춘숙 정책고문단'은 정춘숙 의원이 수지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내기 위해 필요한 정책을 제언할 뿐 아니라 또 지역에서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정책을 정교화해나갈 계획이다.

'정춘숙 정책고문단'의 발대식과 정기회의는 이달 중 정춘숙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그동안 수지에서 토론회와 민원 청취를 꾸준히 개최해오면서 많은 주민들과 직접 만나 현안을 파악하고 공부하면서 개선 방향을 모색해왔다. 정책고문단과 머리를 맞대고 이를 정책화 해 보다 살기 좋은 수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지난 1월 16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용인병 선거구 출마를 위한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1월 18일 출마를 선언했다. 정 예비후보자는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여당 후보, 재선의원이 되어 수지를 변화시킬 수 있는 후보”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