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섭 의원.
                                         정유섭 의원.

정유섭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인천 부평 갑)이 부평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 본격적인 총선행보에 들어갔다.

정유섭 의원은 5일 부평구청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21대 총선에 임하는 각오와 출마의 변, 부평갑 지역 주요공약 등을 발표했다.

정 의원은 출마의 변을 통해 “현 정부 출범 후 자유민주주의와  법치국가라는 대한민국 헌법가치는 훼손되고, 급진적인 좌파 경제실험으로 대한민국 경제는 무너졌다”며 “이것이 문재인 정부가 말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정의로운 나라였냐”고 반문하며 “총선에서 유권자들이 현 정부의 실정을 꼭 심판해 달라 ”고 호소했다.

이어 정 의원은 “4년 전 저를 국회로 보내주신 부평주민들의 마음을 다시한번 가슴깊이 새겨 대한민국을 지키고 부평경제를 살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정 의원은  ‘경제는 ’밥‘이고, 안보는 ’집‘이다’를 총선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출마의 변과 함께 정유섭 의원은 21대 총선 부평갑 지역 주요공약도 제시했다.

정 의원이 제시한 주요공약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조기 개통 △부평미군기지 명품공원화 △서울지하철 7호선 급행노선 신설 △부평 11번가와 굴포천 생태하천 복원 성공적 완공 △3보급단-부평역-3군지사 군용철도를 잇는 ‘부평트램’ 신설 등을 5대 핵심공약으로 발표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