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 의원 "새로운 변화의 바람 절실"
상태바
송옥주 의원 "새로운 변화의 바람 절실"
  • 김영진 기자
  • 승인 2020.01.3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갑 지역 출마 공식 선언
송옥주 의원
송옥주 의원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이 30일 오후 화성시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4·15 국회의원 선거 화성갑 지역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송 의원은 22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송 의원은 “동서 불균형 발전으로 낙후된 화성 서부 지역은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절실하다”며 “새로운 사고와 가치관·비전을 가진 인물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송 의원은 변화의 중심에 자신이 서겠으며 화성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중앙정부·경기도·화성시와 함께 화성 청사진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송 의원은 “지난 1년6개월간 화성 서부 지역을 구석구석 누비며 주민을 만나보니 고향 화성갑을 위해 할 일이 정말 많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20년 가까이 총선에서 승리하지 못한 화성갑에서 파란 물결을 일으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말했다. 

송 의원은 자신의 강점으로 ‘고향 화성 출신’ ‘현직 여당 국회의원’ ‘소통’을 내세웠다. 자신만의 강점을 살려 화성이 장차 세계 10대가 도시될 것이라는 세계적 컨설팅사의 예측처럼 화성을 반드시 세계적인 도시로 키우겠다고 했다. 

송 의원은 화성 최대 현안인 수원 군공항 이전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점진적 폐쇄가 답이라고 거듭 밝혔다. 불편한 대중교통은 버스 노선 확충과 신설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신안산선을 남양~향남까지 연장시켜 화성~서울 여의도를 40분이면 오갈 수 있도록 하는 등 철도 신설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각종 문화 체육 및 청소년 시설 확충에도 적극 앞장서겠다고 했다.

송 의원은 “현직 국회의원으로 매송면 송전탑 지중화, 국도 77호선 및 지방도 313호선 연장 및 확충, 국화도 및 고온리 뉴딜사업 확정 등 국가적 지원 사업을 적극 이끌었다”며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서부 지역을 세계 속에서 빛나는 보석 같은 도시로 만드는 데 화성 시민들이 함께 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