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청 여자태권도부 전력보강
상태바
인천 동구청 여자태권도부 전력보강
  • 안종삼 기자
  • 승인 2020.01.0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kg급 절대강자 안유란 영입

인천 동구 직장운동경기부 여자태권도부가 안유란(23, 경희대)선수를 영입하며, 2020년도 황금빛 발차기를 위한 도약을 시작했다. 

인천 동구 직장운동경기부 여자태권도부가 안유란 선수를 영입했다. (사진=인천 동구청)
인천 동구 직장운동경기부 여자태권도부가 안유란 선수를 영입했다. (사진=인천 동구청)

 

경희대학교 졸업 예정인 안유란 선수는 제54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1위,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3위에 올랐고, 다수의 전국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53㎏급 강자로 군림하고 있다. 

또한 2019년 경남 창녕에서 열린 경찰청장기 전국남여우수선수선발대회에서 여자부 -53kg 1위로 입상하며 올해 국가대표 선발전 최종전 출전 티켓을 획득하는 등 향보가 기대되는 우수선수이다. 

김정규 여자태권도부 감독은 “앞으로 전지훈련 등을 통해 기초체력과 경기력을 보강해 국가대표선발 최종대회 및 오는 3월 한국실업태권도연맹회장기, 7월 춘천 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 등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동구민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허인환 청장은 “안유란 선수 입단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최상의 기량으로 각종 대회에서 선전을 펼쳐 동구의 자랑거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