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강 미추홀구청 사격선수단이 새로운 얼굴을 대거 영입하며 올해 도약을 다짐했다.

인천 미추홀구 사격선수단이 신규선수 4명을 영입하며 올해 도약을 다짐했다. (사진=인천 미추홀구)
인천 미추홀구 사격선수단이 신규선수 4명을 영입하며 올해 도약을 다짐했다. (사진=인천 미추홀구)

 

인천 미추홀구는 오는 4월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을 준비 중인 권총의 진미령·손영우 선수 등 신규선수 4명을 영입하며 올해 채비를 마쳤다.

새롭게 미추홀구 사격단에 합류한 진미령 선수는 지난해 전국체전에서 공기권총 개인 3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최상위권 선수다. 권총 종목의 손영우 선수도 제35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단체 1위를 기록한 재원이다.

이들은 기존 미추홀구 소속인 소총 국가대표 정은혜 선수와 함께 2020 도쿄올림픽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밖에 한국체대를 졸업한 서효정 선수는 권총 개인전 입상 5회, 단체전 입상 8회 등 각종 대회에서 상위권 성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일산 주엽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김은 선수 역시 소총부문 학생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기대주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훌륭한 선수들이 보강된 만큼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드리며 여러 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