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가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온노력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성남도시개발공사가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온노력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 왼쪽 두번째 윤정수 사장. (사진=도시개발공사)
성남도시개발공사가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해 온노력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 왼쪽 두번째 윤정수 사장. (사진=도시개발공사)

공정거래위원회서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om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사는 인증 심사에서 △고객참여위원회 운영 △고객서비스 품질체계 구축 △고객만족도 조사 지속 상승 △서비스 개선 요원인 CS리더 선발․운영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하는 실천 노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설물 전체 2654개 CCTV 및 녹화기 192대 등(지하차도터널, 주차장, 체육시설, 지하도상가, 도서관 등)을 통합플랫폼으로 관리하는 SDC중앙관제센터를 구축, 운영의 효율성 및 재난상황 발생 시 성남시 재난안전상황실로 영상이 송출돼 시장 지휘로 통제가 가능하고 신속한 재난사고 대응체계로 골든타임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소비자안전중심경영활동으로 인정됐다.

윤정수 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통해 공사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 관점에세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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