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수술 권위자' 임상경험 풍부해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은 10일 국내 ‘목디스크 수술 권위자’이자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배장호 대표원장을 초빙했다고 밝혔다.

10일부터 외래진료를 시작한 배장호 대표원장은 “경기도 고양시 대표적인 관절·척추 특화병원인 자인메디병원에서, 그간 쌓아온 척추 수술 노하우를 통해 시민들의 척추 주치의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장호 대표원장은 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척추 전방전위증·척추분리증·척추측만증·거북목·일자목·압박골절 등 척추 질환 전문가이며, 특히 높은 수준의 목디스크 수술로 국내의 수많은 척추 전문가 중에서도 손꼽히는 권위자로 명성이 높다.

이로써 고양(덕양구·일산동구·일산서구)시민은 물론이며, 서울 상암동·수색동·가좌동과 김포 등 인접지역 주민들은, 서울 중심부까지 가지 않고도 가까운 거리인 행신동 자인메디병원에서 수준 높은 척추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김병헌 병원장은 “국내 척추 수술 권위자인 배장호 대표원장과 지역 의료서비스의 질적인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뜻을 모았다”며 “이를 바탕으로 척추 통증으로 고통받는 관절·척추 환우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양시 행신동에 위치한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은 지난 2001년에 설립돼 총 13인의 전문의가 상주하며 재활의학과·내과·신장내과·마취통증의학과·한방재활의학과·한방내과·한방부인과 등의 진료과목과 관절·척추·인공신장·건강검진·뇌검진 등 6개소의 전문센터를 보유해 지난 18년간 국민건강에 이바지해온 고양시 대표적 의료기관이다. 

특히 고양시 최초로 ‘수술 환자를 위한 재활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를 도입해,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지역본부로부터 해당서비스 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고. 또한 류은경 이사장은 꾸준한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올 5월 경기도지사로부터 ‘도민 보건향상 유공 표창’을 받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은 10일 국내 '목디스크 수술 권위자'이자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배장호 대표원장을 초빙했다. (사진=자인메디병원)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은 10일 국내 '목디스크 수술 권위자'이자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배장호 대표원장을 초빙했다. (사진=자인메디병원)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