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력 갖춘 감성적인 목소리에 여팬 '심쿵'

제2의 조항조라고 불릴 만큼 호소력 있고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가수 하도하 가 '사랑 때문에'란 곡으로 찾아왔다.

가수 하도하 가 '사랑 때문에'란 곡으로 우리곁에 찾아왔다. (사진=올 뮤직 엔터)
가수 하도하 가 '사랑 때문에'란 곡으로 우리곁에 찾아왔다. (사진=올 뮤직 엔터)

 

언더그라운드에서는 이미 조항조와 진시몬을 섞어 놓은 듯한 창법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가슴을 울린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김미화의 호미 카페에서 음반 발표회인 '쇼케이스'를 관계자와 연예부 기자들과 성대하게 치렀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에 관계자와 기자들의 박수가 터져 나왔다.

특히 ALL MUSIC ENT. 대표 '박서준' 님과 '요요미'의 '이 오빠 뭐야' '하트 뿅뿅', '자석 같은 남자'의 작곡가인 '장춘식' 님과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하도하 1집 '사랑 때문에'는 벌써 기대가 된다.

전형적인 세미 트롯 느낌의 미디엄 템포로 만들어진 '사랑 때문에'는 벌써 주변에서 호평을 받고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사랑 때문에' 이외에도 교도관 가수 겸 작곡가인 김종률 씨의 작품 '뭐라고 한마디' '구속' 도 실려있다.

박서준 ALL MUSIC ENT 대표와 장춘식 작곡가는 내년 성인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킬 가수가 바로 '하도하'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