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단월면발전협의회 발대식..지역 발전 의견수렴
상태바
양평군 단월면발전협의회 발대식..지역 발전 의견수렴
  • 이영일 기자
  • 승인 2019.12.04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단월면발전협의회는 3일 단월면주민자치센터에서 단월면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을 꿈꾸며 발대식을 가졌다.

양평군 단월면발전협의회는 3일 단월면주민자치센터에서 단월면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을 꿈꾸며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양평군)
양평군 단월면발전협의회는 3일 단월면주민자치센터에서 단월면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을 꿈꾸며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양평군)

협의회의 설립취지는 단월면의 화합과 발전방안에 대해 고민하던 중 지역주민, 유관단체 등이 마을 네트워크를 구축해 살기 좋은 단월면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 현안문제를 파악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단월면 여러 단체 및 기관들이 함께 통합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수렴과 민주적 의사결정방식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이광신 회장과 이상진, 조화숙 부회장, 각 리의 일반위원 등 30여 명의 회원들로 출발한 협의회는 지역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여해 단월면 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앞으로도 단월면이 그 어느 지역보다 가장 행복하시길 바라며, 단월면의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면민 여러분이 한 발 한 발 나아갈 수 있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단월면은 정신문화적인 것 보다 경제적, 물리적인 것이 다른 읍·면보다 부족한 것 같으며, 이런 부족한 점이 개선하려면 어느 한 단체의 힘보다는 민관이 힘을 합쳐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잘사는 단월! 행복한 단월! 좀 더 발전하는 단월!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취임사를 밝혔다.

앞으로 단월면발전협의회는 단월면을 위한 적극적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지역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더 나아가 단월면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