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화성새마을금고,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엔진생산실,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는 지난 15일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 사회적 배려가구 지역주민들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를 함께 담궜다.

MG화성새마을금고,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엔진생산실,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는 지난 15일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 사회적 배려가구 지역주민들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합 김장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화성시>

MG화성새마을금고는 김장행사에 필요한 자재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후원금 전했고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소정의 후원금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엔진생산실 임직원 연계를 통해 노력봉사를 진행됐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는 화성 봉담2 LH3임대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소득 및 사회적배려 대상가구를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중으로 봉담읍 내 김장 김치가 필요한 180가구에 지원했다.

화성시의회 엄정룡의원도 함께 자리해 김장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과 본 김장 김치 행사를 주관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 사회복지사들에게도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김장 김치를 받은 지역주민들은 “지역 내 여러 곳에서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특별히 김장 김치까지 챙겨줘서 먹을 것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며 한목소리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